잠실 혼술 이자카야 히마와리, 내돈내산 후기 추천!

1198

시원한 술 한잔에 맛있는 안주까지 딱! 곁들여 먹고 싶은 기분이 불현듯 찾아오는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으셨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갑자기 찾아온 술내림(?)에 다짜고짜 친구를 불러낼 수도 없는 일이고, 또 가끔은 혼자 술잔을 기울이며 여유를 갖는 시간이 필요하기도 하죠.

이렇게 혼술을 즐기기에 부담 없는 술집을 찾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잠실에 위치한 ‘히마와리‘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쩝쩝박사 김홀라의 내돈내산 리얼 100% 혼술 후기!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일상을 치료할 약이 필요할 때
일상을 치료할 약이 필요할 때

  
 
 

잠실 이자카야
히마와리 키친, 위치는 어디?
잠실 히마와리
잠실 히마와리

히마와리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33-2 지도보기

잠실 이자카야 히마와리는 잠실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떨어진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출구를 나와 쭉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작고 감성 있는 가게가 나오는데, 거기가 바로 히마와리랍니다.
 

  
가게 이름이기도 한 ‘히마와리’는 일본어로 ‘해바라기’를 뜻하는 단어인데요. 이름처럼 가게 앞에 놓인 안내판도 해바라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대표 메뉴로 적혀있는 건 우엉튀김, 치킨난반, 크래커와 샐러드, 감자 명란 치즈 구이…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ㅠ^

가게 안에 들어가면 오른쪽 사진처럼 벽 한쪽에 가게 이름이 적혀있고, 그 아래로 4인용 테이블이 있으며 주방과 붙어있는 바 자리가 있어요. 혼자 가서 앉기 좋은 이 자리에서는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걸 직접 볼 수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답니다!
 
 
  
  
 

잠실 히마와리 메뉴판

잠실 히마와리 메뉴판 – 주류

잠실 히마와리 메뉴판 – 안주류

이곳은 일본인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며 운영하시는 작은 가게에요. 난 일본어를 하나도 모르는데 어떡하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사장님께서 간단한 한국어는 알아들으시니 걱정은 붙들어 매세요!

아무튼 가게 메뉴판도 주로 일본 소주나 츄하이, 사케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중에서도 특히 보리 소주를 물에 희석시켜 먹는 미즈와리는 김홀라의 최애 술이랍니다! 은은한 소주의 단맛과 알코올 향이 과하지 않아 좋아요ㅎㅎ 만약 술 맛이 강한 게 싫다면, 츄하이를 선택해 보세요. 음료수 같은 맛에 꿀꺽꿀꺽 잘 넘어가거든요!
   
 
 
 
 

히마와리 키친 안주 추천!
감자 명란 치즈 구이부터 니쿠 소바까지~

  
가게에 나오는 노래도 J-POP인(제가 갔을 때는 슬램덩크의 OST, ‘제제로감’이 나오고 있었습니다ㅋㅋ), 일본을 똑 떼어다 옮겨 놓은 것 같은 이자카야 히마와리. 안주 역시 일본 현지 술집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는 그런 메뉴들이 대부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게 앞 입간판에도 적혀있었던 감자 명란 치즈 구이와 카라아게를 시켜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명란을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닌데도, 감자 명란 치즈 구이는 딱 알맞게 고소하고 부드러워 계속 집어먹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특히 저 호일 바닥에 눌러붙은 감자 긁어먹으면 천국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

카라아게도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왔고, 특히 저 소스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간도 알맞게 만들어 주면서! 엄청 맛있었네요. 예전에 ‘이자카야가 맛집인지 아닌지를 카라아게에서 알 수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게 맞다면 히마와리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구역 먹짱 김홀라! 이것만 시키고 만족할 수 있을 리가 없습니다^^… 술이 들어가니 국물이 먹고 싶고, 국물이 들어가니 밥이 먹고 싶어서 연달아 시킨 니쿠 소바(고기 소바)와 야끼 오니기리(구운 주먹밥)! 니쿠 소바는 처음 먹어봤는데 간이 적당하면서도 고기 육수가 구수해서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사케 한 잔 하고 국물 한 입 하면, 키야… 하는 아저씨 같은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오니기리는, 이걸 시킬 즈음엔 어느 정도 배가 차있었는데도 자꾸만 손이 가는 짭짤바삭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서 유별나게 맛있다!!까진 아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하게 맛있었네요bb

안주 양도 넉넉하고, 술도 맛있고, 일본 감성도 뿜뿜하는! 잠실 이자카야 히마와리 키친 후기, 어떠셨나요? 개인적으로는 분위기가 아늑해서 좋고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점이랍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감자 명란 치즈 구이 12,000원
* 카라아게 18,000원
* 니쿠 소바 13,000원
* 야끼 오니기리 6,000원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혼자서도 외롭지 않아!



Copyright 2023. 1인가구 매거진 홀라 (holaa-me_travle) all rights reserved.
 

+1
0
+1
0
+1
1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