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새 화보서 가을 햇살에 무르익은 ‘단감룩’ 사랑스럽게 소화한 에스파 윈터

15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에스파 멤버 윈터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단감룩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윈터는 가을 햇살 아래 달달하게 무르익은 단감을 모티브로 한 에스쁘아 ‘퍼시몬룩’ 메이크업 화보로 키치한 레트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단감 컬러의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과 가을 햇살 담은 속광 블러셔를 볼부터 콧등까지 걸리쉬하게 연출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윈터는 퍼시몬 컬러에 주근깨와 볼드한 헤어 스카프 스타일링까지 키치한 단감 메이크업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볼륨 쿠션으로 연출한 윈터의 피부는 속부터 빛나는 듯 맑은 광채로 은은하게 차오르는 베이스를 완성시켰다. 차오르는 광채 피부 위로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의 퍼시몬 컬러가 어우러져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속광 치크 메이크업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며 키치한 매력을 연신 발산했다.

이날 촬영내내 시선을 사로잡은 윈터의 치크 메이크업은 출시 예정인 ‘에스쁘아 톤페어링 리퀴드치크’로 연출했다. 속부터 차오르는 탱글한 세럼광으로 베이스 밀림 없이 초밀착해 자연스럽게 생기 가득한 촉촉한 피부 톤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윈터만의 생기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 제품은 ‘에스쁘아 아이 코어 팔레트’다. 아이 코어 팔레트는 독보적인 하이-코어 텍스처로 브로우부터 언더 음영까지 하나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날 화보에 사용된 제품은 5호 스윗 퍼시몬 컬러로 가을 햇살 아래 달달하게 무르익은 단감의 다채로운 컬러와 부서지는 듯한 가을 햇살의 글리터로 구성했다. 바르자마자 들뜸없이 얇게 밀착되어 가을 윔 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햇살 가득 품은 단감 컬러로 생기를 더한 윈터의 립은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신규 색상인 퍼시몬 컬러다.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로,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을 형성하여 탱글하고 글로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