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가게에서도 레오퍼드 프린트 아이템 하나면 얼마든지 힙하고 핫한 인증샷이 가능합니다. 루스한 실루엣의 레오퍼드 팬츠를 골반까지 내려 입고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티셔츠를 매치한 제니처럼 말이죠.
새 미니 앨범 티저 이미지 속 태연의 아찔한 패션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빨간색 속옷을 밖에 입은 듯한 디자인의 쇼츠와 러플 장식의 퍼플 컬러 레오퍼드 니 하이 삭스로 과감하게 마무리했는데요. 매 앨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태연의 소화력은 어디까지일지 궁금해지네요!
세렝게티 초원의 치타를 떠올리게 하는 닝닝의 스웨터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독보적인 포스를 드러내는 상의로도 이미 충분할 듯하지만, 그는 크리스털을 촘촘하게 장식한 선글라스를 더해 맥시멀한 스타일링을 즐겼어요.
탱글탱글 볼륨이 살아있는 컬리 헤어를 하고 나타난 전소미. 화룡점정으로 레오퍼드 패턴의 러플 블라우스를 더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드러냈어요. 그처럼 평소와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즐기고 싶다면 레오퍼드 패턴의 블라우스를 추천합니다!
레오퍼드 패턴의 블라우스에 레더 팬츠를 매치하고 블랙 재킷과 선글라스로 마무리한 고준희. 여기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그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인 숏 컷까지 더해지니 같은 여자가 봐도 반할 것 같은 걸크러시 룩이 완성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