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판도라 팝업스토어에서 리본 커팅 행사 참석

9
/사진=판도라(PANDORA)
/사진=판도라(PANDORA)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장했다. 이번 오픈 기념 행사에는 그룹 레드벨벳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해 화려한 리본 커팅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미니 드레스에 판도라의 주얼리를 매치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행사장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린은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 레이어드 펜던트 목걸이와 이어링을 착용해 우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조이와 슬기는 블랙 미니 드레스에 골드와 실버가 조화를 이룬 목걸이와 링을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예리와 웬디는 판도라의 시그니처 참 팔찌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화려한 디테일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판도라 특유의 핑크 컬러와 북극성 참 모티브로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테마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모먼츠&타임리스 컬렉션 존에서는 2024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Build Your Bracelet’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팔찌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스토리나 피드에 게시물을 올리는 방문객들에게는 기프트백이나 베스트 스타일링 선정자에게 브레이슬릿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더불어, 기프트 박스 컨셉의 ‘OPEN YOUR PANDORA!’ 럭키 드로우 존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열렸으며, 제품 구매 시 원하는 리본 조합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홀리데이 패키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연말 선물 준비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판도라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 스타필드 판도라 매장 앞 이벤트 존에서 운영되며, 레드벨벳의 참석으로 더욱 화려하고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