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1.5 버전 ‘반짝이는 이 순간’ 업데이트…오는 22일 실시

9

신규 캐릭터 아스트라 야오·이블린 등장

ⓒ호요버스

호요버스가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1.5 버전 ‘반짝이는 이 순간’을 오는 22일 업데이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스트라 야오’와 ‘이블린’ 등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며 ‘격전의 탑: 말로’, ‘우두머리 섬멸전’과 아케이드 게임 ’25마하’ 등 새로운 콘텐츠도 나온다.

아스트라 야오는 S급 에테르 속성 지원 에이전트로, ‘아이들릭 카덴차’ 상태에 진입해 모든 파티원에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며, 에이전트를 교체해도 전장에서 지속적인 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게임 내 첫 힐러 캐릭터로 궁극기 사용 시 적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모든 파티원의 HP를 회복시킨다.

이블린은 S급 불 속성 강공 에이전트로 공격 시 ‘화승점’을 누적하며, 최대치까지 누적 시 단독으로 콤보 스킬을 발동한다. 처음으로 궁극기를 발동하면 ‘염무 각성’ 상태에 진입하고, 해당 상태에서 다시 궁극기를 발동하면 새로운 연출이 해제된다.

또한 특정 전투 효과를 지닌 채 단계별로 도전할 수 있는 ‘격전의 탑: 말로’와 특정 에이전트, 전용 무장, 레조니움을 사용해 강력한 적과 싸울 수 있는 제로 공동 신규 콘텐츠 ‘우두머리 섬멸전’ 등을 즐길 수 있다.

갓핑거 오락실에는 게임 위크를 기념해 새로운 파쿠르 아케이드 게임 ’25마하’가 출시된다. 로그라이크 서바이벌 미니게임 ‘이상한 파트너’에는 2인 PVE 모드가 추가되며, 와이즈, 벨, 교활한 토끼굴 멤버 등 7명의 꿈 탐험가가 합류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