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최하, 2월에 떠나기 좋은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10
[싱가포르 공항] 가까운 해외 여행지 / 사진=unplash
[싱가포르 공항] 가까운 해외 여행지 / 사진=unplash

12개월 중 가장 빠르게 지나는 달이 2월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겨울의 끝자락에 서면 어딘가 모르게 가까운 해외 여행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커지죠. 특히 첫 해외 여행을 계획한다면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긴 비행 시간과 큰 비용이 드는 유럽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가는 가까운 해외 여행지가 좋습니다. 해외 여행의 설렘을 성공적으로 느낄 수 있는 가까운 해외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 사진=unplash
싱가포르 / 사진=unplash

첫 해외 여행으로 싱가포르만한 곳이 있을까요? 싱가포르는 치안이 뛰어나서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고, 도시가 크지 않아서 대중교통만으로도 주요 관광지를 쭉 훑을 수 있는 가까운 해외 여행지입니다.

또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재미를 즐긴 후,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싱가포르의 화려함을 만끽하는 건 어떨까요?

홍콩

홍콩 야경 / 사진=unplash
홍콩 야경 / 사진=unplash

미식 여행, 쇼핑, 관광지 투어까지! 홍콩은 선택지가 가득한 가까운 해외 여행지로, 무엇을 하든 즐거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가 대부분 도심에 몰려있고, 교통이 정말 편리해서 초보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죠.

디즈니랜드에서 동화 속으로 빠져들고, 침사추이에서 쇼핑과 맛집 탐방을 즐기고, 빅토리아 파크에서 여유로운 산책까지! 홍콩은 도심 여행과 미식을 모두 뿌시고 싶은 여행자에게 완벽한 곳이에요. 홍콩에서 해외 여행의 첫 페이지를 열어보세요! 

타이페이

타이페이 지우펀 / 사진=unplash
타이페이 지우펀 / 사진=unplash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는 한국 여행자들에게 인기 만점인 해외 여행지입니다. 대만은 친절한 사람들이 가득한 나라로, 해외여행에 잘 몰라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타이페이에서 시작해 센과치히로의 배경지인 지우펀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껴보고, 타이페이101에서 멋진 전망을 만끽하며, 야시장에서 대만의 진짜 맛을 즐겨보세요. 

방콕

로하프라삿 / 사진=unplash
로하프라삿 / 사진=unplash

전 세계 배낭 여행자들의 성지, 바로 태국 방콕입니다! 그만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친절하고, 저렴한 물가 덕분에 가성비 좋은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방콕에서는 로하프라삿, 왓아룬의 아름다운 사원과 카오산로드의 활기찬 분위기, 짜오프라야강에서의 로맨틱한 뷰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화려한 도심을 누비며 동남아시아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방콕은 더할 나위 없는 가까운 해외 여행지랍니다. 지금 바로 방콕으로 떠날 준비를 해보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