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밸런타인데이때 어디 가?”… 기념일 치트키라는 국내 호텔

7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가는 연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및 케이크 경쟁으로 치열하다. 아직 특별히 계획을 못 했더라도 늦지 않았다.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기념일 치트키로 등극할 국내 호텔을 선별해 소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럭셔리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 방문객을 위해 케이크부터 특별 공연, 룸 플라워 데코 서비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카페’에서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빛의 ‘자몽 생크림 케이크’를 오는 14일까지 판매한다. 케이크와 페어링 하기 좋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 혹은 유선,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매주 수~일요일 운영되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재즈 명곡 ‘스노우플레이크’, ‘윈터 원더랜드’, ‘L-O-V-E’를 각각 모티브로 한 칵테일 3종으로 구성했다.

스페인 출신 하우스 밴드 블랙 박스(BLACK BOXX)의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낭만적인 무드의 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럭셔리한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밸런타인데이 전용 특전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선택 시 호텔 플로리스트가 직접 룸 플라워 데코 서비스를 선사하며 디럭스 객실에는 생화 꽃다발을 사전에 준비한다. 여기에 ‘탄생석 초콜릿’과 웰컴 와인 1병, 치즈 플래터 등도 증정해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보내기 좋다.

파르나스호텔 제주


사진= 파르나스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낭만의 섬 제주에서 보내는 로맨틱 호캉스를 위한 객실 패키지와 연인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객실 1박과 함께 둘만의 프라이빗한 순간을 완성해 줄 ‘밸런타인 컬렉션’ 인룸 다이닝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샴페인 1병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컬렉션’은 체크인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전달한다. 또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만 리워즈 바우처도 제공한다.

‘밸런타인 패키지’는 2월 한 달간 이용 가능하며, 3월에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로 변경한다.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운영할 예정이다.

‘폰드메르 라운지’에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오는 16일까지 판매한다. 연인과 함께 하는 특별한 하루를 위해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빨간 하트 모양 속에 초콜릿 무스와 베리 젤리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사진= 롤링힐스 호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및 디너 코스 등을 마련했다.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스위트 하트 패키지’를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고자 하는 커플 고객을 위한 ‘하트 케이크’와 달콤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 혜택을 각각 준비했다.

더 라운지의 ‘하트 홀 테이크’는 피스타치오 시트 위에 딸기 무스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는 셰프와 함께 발로나 초콜릿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키즈 파티셰 수료증과 기념 촬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공통 혜택으로 편안한 휴식을 위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조식 뷔페 성인 2인 이용을 포함한다. 조식에 어린이 이용을 추가할 경우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더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쥬뗌므 커플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쥬뗌므 커플 코스는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로 완성한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의 2가지 메뉴로 준비했다. 또 필요에 따라 꽃다발과 테이블 꽃 장식의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로맨틱 코스는 총 5가지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아스파라거스와 관자를 비롯해 소고기 타르타르, 제주산 비트를 이용한 에스푸마 등을 선보인다. 이어서 방어 카르파초와 닭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제주산 유기농 야채를 곁들인 양갈비를 준비하며, 몽블랑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한다.

엘레강스 코스는 로맨틱 코스에 제철 수산물을 활용한 ‘오늘의 생선’과 마늘향의 파슬리 퓨레 및 비스크 소스를 얹은 ‘랍스터 요리’, 프리 디저트인 ‘얼그레이 판나코타’를 추가한 8가지 코스 요리다. 메인 요리는 한우 안심을 준비한다.

쥬뗌므 커플 코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티파니 크리스탈 샴페인 글라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강예신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