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런던에서 SLNSH 컬렉션 공개…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물다

10
/사진=룰루레몬
/사진=룰루레몬

룰루레몬이 영국 런던 출신 디자이너 사울 내쉬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 ‘SLNSH’를 공개했다. 이를 기념하는 런던 현지 이벤트는 지난 20일 열렸으며, 유명 뮤지션과 댄서들이 함께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룰루레몬
/사진=룰루레몬

이번 SLNSH 2025 봄 컬렉션은 ‘변화(Metamorphosis)’를 주제로, 봄이 가진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사울 내쉬의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디자인에 룰루레몬의 기술력이 더해져,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허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강조해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사진=룰루레몬
/사진=룰루레몬

행사에서는 DJ CKTRL과 KEYRAH가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였고, 올림픽 챔피언이자 룰루레몬 앰배서더인 필 위자드를 비롯한 댄서들이 무대를 꾸몄다. 현대적인 움직임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이번 컬렉션의 핵심 테마인 ‘변화’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사진=룰루레몬
/사진=룰루레몬

SLNSH 컬렉션의 주요 특징은 ▲운동과 일상의 하이브리드 스타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극대화한 메쉬 소재 활용 ▲룰루레몬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점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렌치 테리 타이트 핏 티셔츠, 투인원 트랜스포머블 재킷, 메쉬 컨버터블 스커트 등이 있다.  

/사진=룰루레몬
/사진=룰루레몬

이번 협업 컬렉션은 멀티 시즌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라인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SLNSH 2025 봄 컬렉션은 오는 3월 11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