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의 FW25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지난 25일, 호시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출국하며 세련된 공항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디젤의 강렬한 레드 바이커 재킷을 중심으로 그래픽 티셔츠와 와이드 핏 데님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아이코닉한 1DR 카메라백과 스니커즈를 더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디젤 특유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호시의 뛰어난 패션 소화력이 조화를 이루며 공항에서도 많은 팬과 취재진의 주목을 받았다.
호시는 이번 패션쇼 참석을 통해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영향력을 넓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세븐틴의 퍼포먼스를 책임지는 멤버로서, 무대 위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호시는 오는 3월 10일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의 첫 싱글 앨범 ‘BEAM’ 발매를 앞두고 있다.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글로벌 브랜드 행사에도 참석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지드래곤, 모두가 기다린 K-POP 레전드의 귀환…‘Übermensch’ 발매와 동시에 차트 올킬
- 와이드 팬츠 vs 쇼츠, 아린의 극과 극 스타일링
-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 지안비토 로시의 클래식 펌프스
- 이시안, 시스루 스커트로 완성한 몽환적인 봄 패션
- 남주혁, 파리의 겨울을 즐기는 법…내추럴 무드 속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