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개표방송 시간은? (+결방하는/안 하는 예능・드라마 총정리)

23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본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개표방송으로 인해 결방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개표방송은 KBS1, MBC, SBS 지상파 방송 3사를 포함해 JTBC, MBN, TV조선, 채널A 종합편성 채널에서 각각 진행된다. 대다수 방송사는 오후 4시 전후로 본격적인 개표방송을 진행 중에 있다.

SBS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열차 액션’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을 이번 22대 총선 개표방송에 선보인다. / 유튜브 ‘SBS 뉴스’

이날 개표방송이 여러 방송 채널에서 진행됨에 따라 결방이 확정된 예능, 드라마가 다수 있다.

KBS1에서는 오후 4시부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사・교양 ‘동물의 왕국’ ‘6시 내고향’ ‘생로병사의 비밀’ ‘사사건건’ ‘일꾼의 탄생’,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등이 결방한다.

MBC에서는 오후 4시 30분부터 ‘선택 2024 1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개표방송’이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시사・교양‘생방송 오늘 저녁’,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예능 ‘라디오스타’ 등의 결방이 확정됐다.

SBS에서도 오후 4시부터 ‘2024 국민의 선택’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사・교양 ‘생방송 투데이’,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이 결방한다.

개표방송 여파로 TV조선에서는 시사・교양 ‘인생의 연장전’ ‘퍼펙트 라이프’,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가, 채널A에서는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가, MBN에서는 ‘고딩엄빠4’가, JTBC에서는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등이 결방한다.

KBS2, tvN, EBS 등 채널에서는 결방 없이 기존 프로그램들이 정상 편성됐다. 시사・교양 ‘2TV 생생정보’ 일일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예능 ‘스모킹건’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은 모두 이날 정상적으로 방송된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일인 10일 오후 세종시 전의면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방송사 출구조사원들이 투표를 마친 유권자를 대상으로 출구조사를 하고 있다. / 뉴스1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