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한전, 일반 가정집 40%에 ‘전기요금 누진제 최고요금’ 적용했다

지난달 전기요금 누진제 최고 요금을 적용받는 가구가 1000만을 넘어, 현실화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7년째 유지된 누진 구간의 조정이 요구된다.

코로나19처럼 박쥐를 숙주로 삼은 ‘이 병’…20명 중 6명이 숨졌다

르완다에서 마르부르크 바이러스 감염자가 20명 발생, 6명이 사망. 치명률 최대 88%로 전염성이 강하며, 현재 예방 백신은 없다.

여행/맛집

점심 메뉴 추천 참치 샌드위치 만드는법

오늘은 간단하지만 맛도 좋고, 포만감도 좋은 점심 메뉴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바로 참치 샌드위치인데요. 참치를 마요네즈와 버무려서 식빵에 채워 넣으면 한조각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 듭니다. 고기나 햄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풍성한 맛을 보여주기에 배고픈 점심에 먹기 안성맞춤이거든요. 취향에 따라서 살짝 매콤하게 만들어도 맛이 좋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참치 샌드위치에요. 쉽고 빠르게 한번 만들어 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청양고추 하나 송송 썰어 넣어서 맵싹하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 참치 샌드위치 만드는법 = 2개 분량 재료 : 식빵 4장 속 재료 : 참치 1캔, 마요네즈 4 큰 술, 다진 오이 2 큰 술, 소금 약.......

뷰티

BBYB, 시부야 스크램블에서 시작하는 비건 패션의 새로운 흐름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일본 첫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팝업 스토어는 도쿄의 상징적인 쇼핑 명소인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5층에서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이번 팝업은 K-패션의 매력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자리로, 일본 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비비와이비는 윤리적 소비와 애니멀 프렌들리를 추구하며,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해 매 시즌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비비와이비의 제품들은

연예

경제

라이프

남은 밥, ‘이것’ 하나면 3분 만에 갓 지은 밥 된다

자취생 필수 아이템, 밀폐 보관 용기에 남은 밥을 담아 냉동하면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할인 중인 이지쿡 용기로 간편하게 보관하세요!

테크

자동차

영어로 말 걸면 흥분한다는 영국인.jpg

영어로 말 걸면 흥분한다는 영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