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온라인으로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엑스트라 샵’ 오픈

105

폴스타코리아가 온라인에서 폴스타 차량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엑스트라 샵(Extras shop)’을 오픈했다. 
 
엑스트라 샵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이다. 폴스타는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DTC(Direct To Customer)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엑스트라 샵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은 ▲스웨데시 골드 밸브 캡(Swedish gold valve cap)을 비롯해 ▲플로어 매트(Floor mat), ▲트렁크 매트(Luggage mat), ▲머드 플랩(Mudflaps), ▲로드 캐리어(Load carrier), 그리고 ▲가정용 충전 케이블(Cable for charging at home)까지 총 여섯 가지이다. ▲와이퍼 블레이드(Wiper blades)와 ▲오토 삭(Auto sock)는 12월 내 구매 가능 물품에 추가될 예정이다. 주문 시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직접 배송되며, 설치 지침을 참고하거나 필요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액세서리를 직접 설치 및 적용할 수 있다. 
 
폴스타 2 기준으로 최대 1,500kg 의 견인 중량을 제공하는 반 전동 토우바(Semi-Electric towbar)는 2024년 1분기 중 구매 가능 물품에 추가될 계획이다. 주문 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입고 일정 조율 및 개별 안내를 통해 전동 설치를 지원한다. 폴스타코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품목 확대 노력과 더불어 엑스트라 샵 전용 제품 도입도 검토 중이다.
 
한편, 폴스타는 ‘폴스타 에디셔널즈 샵(Polestar Additionals shop)’도 운영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재활용 소재 사용 등 폴스타의 철학을 담은 의류, 서적, 아트 프린트 그리고 스케일 모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비롯해, ‘케이크 마카 폴스타 에디션’(CAKE Makka Polestar edition), 알레 바이크 알파 폴스타 에디션(Allebike Alpha Polestar edition), 그리고 ‘칸델라 C-8 폴스타 에디션(Candela C-8 Polestar edition)’등도 선보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