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VIP가 된 기분”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리무진, 럭셔리함에 빠져들었다.

1044
노블클라쎄,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 출시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모델
신규 투톤 컬러 3종 추가로 폭넓은 선택지 제공
리무진
2024 노블클라쎄 L9 (출처-노블클라쎄)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을 출시했다.

기아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노블클라쎄 L9은 새로운 시그니처 그릴과 신규 투톤 컬러 3종이 추가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4세대로 부분변경된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노블클라쎄의 상징인 시그니처 그릴에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더했다.

노블클라쎄 L9,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위한 내·외장 변화

리무진 (2)
2024 노블클라쎄 L9 (출처-노블클라쎄)

이번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 신규 투톤 컬러 3종인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신규 고객들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외장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 외에도, 시트 디자인과 컬러 변경을 통해 인테리어에서도 기존 노블클라쎄 L9 모델과 차별화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리무진의 핵심 강점 중 하나인 넓은 2열 공간을 더욱 강조하고, 승차감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시트는 볼스터를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탑승자에게 이전보다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리무진 (3)
2024 노블클라쎄 L9 (출처-노블클라쎄)

시트 컬러는 그린, 브라운, 퍼플 중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노블클라쎄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시그니처 룸램프는 2열 탑승객에게 편안한 조도를 제공함으로써, 이동하는 동안 VIP가 안락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리무진 (4)
2024 노블클라쎄 L9 (출처-노블클라쎄)

이외에도 LED 웰컴 라이트가 적용된 전동 사이드 스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탑승하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 운전자와 탑승자를 위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MR댐퍼,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와 전동 레그레스트는 물론 냉온장고, 러기지 옷걸이 바, 시트백 파우치 등 각종 편리 기능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리무진 (5)
2024 노블클라쎄 L9 (출처-노블클라쎄)

한편,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지난 2023년 6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출시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운전자와 동행자들에게 좌석 어디에서도 최상의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또 다른 이동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