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실시

147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고객 대상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실시

BMW코리아가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의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 및 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 및 공임을 30% 할인,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타이어의 경우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MINI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 적용이 계획돼 있다. 4본 교체 시 MINI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및 입고 시 장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