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지도 않아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 인정받은 프리우스, 이젠 이런 것까지?

95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실시
프리우스 2관왕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캠페인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진행
프리우스
프리우스 (출처-토요타)

토요토코리아가 브랜드의 대표 준중형 해치백 모델인 프리우스에 대한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토요타코리아는 4일,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24)에서 프리우스의 2관왕 달성을 기념하는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우스의 2관왕 달성을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3월 4일부터 시작해 오는 3월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토요타 프리우스, 공식 서비스센터 10% 할인, 차량용 엑세서리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프리우스 (2)
프리우스 (출처-토요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토요타의 5세대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 리본(HYBRID REBORN)’이라는 개발 콘셉트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기술의 진보를 목표로 제작됐다.

이번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프리우스는 ‘올해의 디자인’과 ‘올해의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등 두 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토요타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의 부품 및 공임에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우스 (3)
프리우스 (출처-토요타)

이외에도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만,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불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타 차량을 이미 보유한 고객이 5월까지 차량을 출고하면 토요타 고객 앱 ‘요! 토요타(Yo! Toyota!)’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프리우스 (4)
프리우스 (출처-토요타)

여기에,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소개해 프리우스 구매 계약 후 5월까지 출고 시, 소개한 기존 고객에게는 10만 마일리지가 추가로 지급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가 2관왕을 수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토요타코리아는 중고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상시 운영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토요타 중고차를 소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할 경우, ‘유상 점검 항목 40여 개에 대한 무상 점검’, ‘차량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토요타 SMS패키지 구매 시)’, 그리고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우스 (5)
프리우스 (출처-토요타)

한편, 프리우스의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 2관왕 달성을 기념하는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