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8 e-tron 주행거리도 옵션?!” 패키지로 만든 주행거리

30

아우디 Q8 e-tron 주행거리 개선 패키지 발표

아우디는 최근 전기 SUV인 아우디 Q8 스포츠백 e-tron quattro의 새로운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선보였습니다. 이 새로운 패키지를 통해 Q8 스포츠백 e-tron quattro는 한 번의 충전으로 619km(WLTC 모드)를 주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주행거리 증가는 기존 모델 대비 118km 증가한 수치입니다.

▲ 아우디 Q8 e-tron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
▲ 아우디 Q8 e-tron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

아우디 Q8 e-tron 주행거리 기술 혁신 및 효율 개선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는 주행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가상 외장 미러는 소형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하여 공기 저항과 바람 소음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차량 내부의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명한 후방 영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에어로 휠과 저마찰 타이어는 주행 중 발생하는 노면 마찰을 최소화하여 전체적인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 아우디 Q8 e-tron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
▲ 아우디 Q8 e-tron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

가격 및 옵션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의 도입으로 Q8 스포츠백 55 e-tron quattro S line의 기본 가격은 1,317만엔(한화 약 1억 2천만원)이며, 레인지 플러스 패키지 추가 비용은 36만엔(한화 약 330만원)입니다. 이로써 아우디는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효율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망 및 경쟁력

아우디 Q8 스포츠백 e-tron quattro의 이번 업데이트는 전기차 시장에서의 지위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한 번의 충전으로 619km를 달성한 것은 해당 세그먼트에서 두드러진 경쟁력을 보여주는 요소로,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주행 효율을 개선한 기술적 혁신은 아우디의 지속 가능한 미래 지향 전략을 잘 보여줍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