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도 안남았다! 폴스타 4 국내 출시 기대감도 덩달아”

61

폴스타 4 국내 출시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폴스타 4 모델이 오는 6월 국내에 출시 될 예정이다. 폴스타코리아는 이번 새 모델을 통해 기존 전기차와는 다른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폴스타 4는 쿠페형 SUV로서, 그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뒷유리가 제거된 혁신적인 디자인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폴스타4
▲ 폴스타4

폴스타 4 국내 출시 성능 및 디자인

폴스타 4는 최대 출력 544마력을 자랑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8초 만에 도달하는 인상적인 가속 성능을 보여준다. 이 차량은 100kW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WLTP 기준 최대 610km까지 주행 가능하다. 디자인 면에서는 뒷유리를 제거해 2열 승객의 공간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이는 승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 폴스타4
▲ 폴스타4

폴스타 4의 기술적 특성

폴스타 4는 전기차 전용 SEA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차량의 전장은 4839mm, 전폭은 2139mm, 전고는 1544mm이다. 휠베이스는 2999mm로 설계되어 넉넉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이 차량은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포함해, 디자인, 성능, 지속 가능성, 안전성, 공간성 등 모든 면에서 우수성을 갖추었다.

▲ 폴스타4
▲ 폴스타4

시장 기대 효과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 4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기차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 차량의 출시가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폴스타 4는 오는 10월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으로, 출시 전 전국의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 폴스타4
▲ 폴스타4

결론

폴스타 4의 국내 출시는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 차량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폴스타 4는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전기차의 미래를 한 단계 끌어올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