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트럭으로 옮겨진 경쟁, BYD 샤크 픽업 트럭 발표”

358

BYD 샤크 픽업 개요

BYD는 멕시코에서 2024년 5월 14일, 회사의 첫 전동 픽업 트럭인 ‘BYD 샤크’ 를 공개했다. 이 새로운 모델은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상어’는 클래스에서 가장 큰 차체와 넓은 승차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편안한 탑승 경험을 보장한다. 또한, 상어는 그 이름처럼 강력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전통적인 픽업 트럭의 개념을 재정립하고 있다.

▲ BYD 샤크

BYD 샤크 픽업 기술 사양

‘샤크’의 핵심 기술은 DMO 플랫폼으로, 오프로드 성능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도 SUV 수준의 편안함과 연료 효율성을 구현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서, 이 차량은 최대 430마력 이상의 출력을 내고 0에서 100km/h까지의 가속이 5.7초에 불과하다. NEDC 모드에서는 최대 840km까지 주행 가능하며, 순전기 모드에서는 100km의 주행이 가능하다.

▲ BYD 샤크

에너지 효율

‘샤크’에는 BYD의 혁신적인 블레이드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고강도 스틸 프레임과의 결합으로 CTC 배터리 섀시 일체화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은 차량의 조종성과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배터리의 효율과 수명도 증가시킨다.

▲ BYD 샤크

사용자 맞춤 기능

BYD 샤크는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설계되었다. 특히 화물칸에는 외부 전원 공급 기능이 추가되어 아웃도어 활동 시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의 확장성과 개조 가능성도 크게 고려되어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 BYD 샤크

글로벌 전략

BYD는 샤크 모델을 통해 글로벌 신에너지 픽업 트럭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향후 다양한 해외 시장에 모델을 출시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샤크 모델은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무장하고 있어 픽업 트럭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BYD의 이러한 전략은 회사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시장에서의 성공을 가져올 것이다.

+1
1
+1
1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