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MMORPG ‘히트2’ 대만 서비스 돌입

50
▲ '히트2' 대만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 ‘히트2’ 대만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3일(화),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 ‘히트2’를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했다.

‘히트2’ 서비스명은 ‘HIT2’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C 버전을, 그리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앱마켓에서 모바일 버전을 내려 받아서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 버전과 동일하게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히트2’는 원작 세계관 기반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 오픈월드 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투표로 서버 규칙을 결정하는 참여형 시스템 등을 갖췄다. 대만 서비스는 출시 시점에 총 15개 서버를 운영하고, 6종의 무기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히트2’ 대만 지역 출시를 맞아 타이베이를 비롯한 주요 현지 도시의 지하철 역사 및 버스 랩핑 광고를 진행해 게임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한다.

넥슨게임즈 박영식 PD는 “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모험가님들을 ‘히트2’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에선 더욱 명확한 서비스 로드맵을 제시하여 만족할 만한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히트2’ 대만 지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