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10월 온라인 스페셜모델 C300 4MATIC AMG 라인 20대 한정출시

3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0월 모델로 감각적인 내·외장 컬러와 더욱 강화된 편의성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C 300 4MATIC AMG Line Online Special)’을 오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20대 한정 판매한다.

지난 2022년 3월 국내 공식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은 넉넉한 실내 공간과 S-클래스를 계승한 외관 디자인 및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디지털 라이트 등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첨단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해 럭셔리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은 그 중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의 한정판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 향상된 편의사양 등으로 특별함을 더한 모델이다.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우아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 ‘폴라 화이트(Polar White)’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 컬러가 적용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도회적인 ▲ ‘소달라이트 블루(Sodalite Blue)’ 색상 모델에는 외장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컬러 인테리어가 적용돼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두 모델은 각각 15대, 5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이 기본 탑재돼 보다 쾌적한 주행 환경을 조성한다. 먼저,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 각 좌석에 맞게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기본 적용된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는 앞좌석의 온도와 습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은 차량 구매 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최종적으로 차량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해, 차량과 함께 편안하고 럭셔리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동급 최고의 세단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기존 C-클래스의 장점과 더불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편의사양이 적용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 300 4MATIC AMG 라인 모델에는 럭셔리함과 스포티함을 겸비한 디자인 요소,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됐다. 외관은 C-클래스 특유의 감각적인 비율에 삼각별 패턴의 다이아몬드 그릴, AMG 전용 프론트 에이프런 등의 디자인 요소를 더한 AMG 라인 외장 패키지가 적용돼 스포티함이 배가됐다. 또한, 실내공간은 이전 세대보다 휠베이스가 15mm 늘어나 더욱 넉넉해졌다. 여기에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디지털 라이트가 탑재돼 지능적이고 안전한 주행 환경이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 최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 차량 주변의 전방위 시야를 확보해 주차 및 출차를 돕는 360도 카메라 주차 패키지, ▲ 주요 주행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 복잡한 도로 환경 속에서도 직관적인 길안내를 돕는 MBUX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공기 청정 패키지 등도 기본 사양으로 탑재돼 차원 높은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보답의 의미로 매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C-클래스를 포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EQS SUV, E-클래스 카브리올레, GLC 등 총 10개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 9월 39대 한정 판매된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출시 1시간 30분 만에 모두 계약이 완료되며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입증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전 차종 확인이 가능하며, 예약금 결제만으로도 차량을 손쉽게 계약할 수 있다.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후 계약이 가능하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