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공항 주차 ‘에어포트 서비스’ 내달부터 제공

9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부터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용 시 주차대행 및 차량 보관 서비스를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에어포트 서비스’를 12월부터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에어포트 서비스’는 고객이 인천국제공항 이용 시 서비스 전담 직원에게 차량을 인도하면, 고객의 해외 체류 기간 동안 차량을 별도의 실내 공간에서 보관하고 고객의 귀국 일정에 맞춰 차량을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사전에 예약한 고객은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차량 실외 세차, 전기차 충전 서비스(충천 비용 실비 청구)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금액은 4박 5일 기준 77,000원이며, 이후 6일째부터는 일 11,000원의 이용료가 추가된다. 순수 전기차 고객은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에어포트 서비스’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1]’ 기간 내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순수 전기차 구매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에어포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과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켜드리고자 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믿고 차량을 구입해주신 고객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에어포트 서비스’는 11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컨택센터(080-001-1886)’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 실제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컨택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