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 단 11대 판매

86

BMW코리아가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을 11월 한정 판매한다.

BMW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은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 M4 컴페티션 M x드라이브 쿠페에 특별 색상 적용한 한정 에디션이다. 트와일라잇 퍼플과 브루스터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외부에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미러캡, 리어 스포일러, 프론트 에어 인렛, 리어 디퓨저 등이 함께 어우러져 고성능 모델만의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실내 전반에는 풀 메리노 가죽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감각을 극대화했다. 앞좌석 시트 헤드레스트에는 M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에디션 모델만의 특별한 감성을 부여했다.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 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드라이브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5초다.

또한, M x드라이브는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히 전환 가능할 뿐만 아니라,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이 기본 적용돼 BMW M 특유의 극한의 운전 재미를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1억4300만 원이다. BMW 샵 온라인을 통해 11대만 한정 판매된다. 트와일라잇 퍼플 5대, 브루스터 그린 6대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이달 BMW 샵 온라인에서는 정규 모델에 여러 편의 사양을 추가한 온라인 전용 모델로 M440i x드라이브 컨버터블, M440i x드라이브 쿠페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