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AAPEX 2023’ 전시 참가

123

현대성우쏠라이트가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안 엑스포에서 개최된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3’를 통해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다.

AAPEX는 전 세계 유명 자동차 부품 공급사들의 기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로, 자동차 관리 협회와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급 업체 협회가 매년 공동으로 주최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다. 부스 측면에는 배터리 제품 이외에도 그룹사 제품인 알로이 휠과 주물 제품을 배치해 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했다.

전시 부스는 현대성우쏠라이트 CI 컬러인 블루와 BI 컬러인 쏠라이트 레드로 꾸몄다. 브랜드 슬로건(BOOST UP LIFE)을 내걸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영상 제작물을 통해 방문객에게 보다 자세한 제품 및 회사 정보를 알렸다.

이와 함께 부스 내 상담 공간을 마련해 기존 고객사 응대 및 잠재 신규 거래선 상담을 진행하며 세일즈 영역을 확장, 경쟁사를 포함한 전반적인 자동차 부품 업계의 동향과 수요를 확인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북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글로벌 거래선 50여 곳이 부스를 찾았고, 제품의 특장점 홍보와 더불어 제품 개발 요청 관련 고객 상담이 진행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전시회 출품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고객사 만족도 향상, 북미지역 거래선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납축전지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기존 거래선들과의 대면 미팅을 통해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전시회 참가를 통해 당사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판매 확대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