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베스트룩은 이걸로 끝!”…홀리데이 TPO 별 스타일링 제안

150

홈파티, 크리스마스, 여행 등 연말 시즌 TPO에 적합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추천한다.

홈파티족을 위한 ‘갓’벽한 아이템

코지한 매력의 겨울 실내화, 러블리한 파자마세트 등 홈파티족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사진=크록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Crocs)는 실내에서도 신을 수 있는 겨울철 실내화 ‘클래식 코지 샌들(Classic Cozzzy Sandal)’을 출시했다.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포근한 라이너가 특징이다. 

두 개의 어퍼 스트랩으로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앞뒤가 뚫린 샌들 형태를 자랑한다. ▲화이트, ▲블루 칼사이트, ▲제이드 스톤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애니바디

이랜드 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는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를 출시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는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쿠로미’ 각각의 색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밍크 스판 파자마 세트 △밍크 스판 팬츠 △면 파자마 세트 △면 긴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부드러운 소재에 보온성을 높여 겨울철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모두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홈파티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돋울 ‘크리스마스 아이템’

사진=
사진=크록스

크록스는 ‘클래식 홀리데이 스웨터 클로그(Classic Holiday Sweater Clog)’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스웨터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을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에 입혔다. 

개성 가득한 분위기의 그래픽으로 홀리데이 느낌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통해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퍼스널라이제이션도 가능하다. △트리, △산타 모자, △쿠키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세트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사진=
사진=블루독베이비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아이템도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포근한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뜻깊은 12월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곰돌이, 루돌프 등 귀여운 포인트를 활용한 바디수트, 상하복부터 수면양말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연말 여행 계획 있다면… ‘이 제품’ 챙겨 떠나면 어때요?

사진=크록스
사진=크록스

크록스의 ‘올터레인 클로그(All-Terrain Clog)’는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중인 사람들이라면 꼭 주목해야한다.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올터레인 클로그’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추어 모든 종류의 외출에 어울리며, 조절형 터보 힐 스트랩으로 신고 벗기 편리하며 자신의 발에 딱 맞는 편안한 핏을 선사한다.

견고한 러그 아웃솔과 개선된 바닥면으로 캠핑, 여행 등의 액티비티 활동 시 더욱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으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을 높이고, 물기를 배출할 수 있는 통풍구가 있어 물놀이 전후로 유용하게 착화할 수 있다. ▲블랙, ▲라이트 그레이, ▲카키/멀티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리모와
사진=리모와

리모와는 레더 소재의 새로운 프리미엄 수트케이스 라인으로 모빌리티 제안 확대에 나섰다. 레더 소재로 제작한 새로운 수트케이스 라인 ‘디스팅트(Distinct)’를 출시했으며 레더는 알루미늄을 도입하기 이전에 다루었던 소재다. 

리모와 디스팅트 수트케이스는 단단한 구조물 위에 정교하게 레더를 감싸는 기법을 활용해 본연의 형태를 고스란히 유지하면서도 즉각적으로 식별 가능한 리모와의 그루브 디자인을 품은 우아한 수트케이스를 탄생시켰다. 이번 러기지 제품은 두 가지 유니섹스 컬러인 블랙과 네이비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라인에는 알루미늄 소재의 코너와 로고 배지를 넣었다. 뒤쪽 쉘에는 보호용 범퍼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매트한 외관을 배경으로 반짝여 자연스럽게 인더스트리얼한 미학을 불어넣는 실버 리벳, 메탈 지퍼와 지퍼 풀러는 세련된 레더 및 알루미늄과 대비를 형성한다.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마지막 포인트

연말연시 모임에서 남들보다 세련되고 돋보일 수 있는 연말 파티룩을 위해서는 옷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도 신경 써야 할 포인트다.

사진=MCM
사진=MCM

MCM은 겨울 시즌을 맞아 ‘체인 지갑’을 선보였다.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MCM의 아이코닉한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로고가 특징적으로 사용됐다. 고급스러운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과 24k 도금된 브라스 장식이 지갑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탈부착 가능한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을 통해 지갑에서 크로스백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말 시즌의 다양한 파티룩과 잘 어울리는 동시에,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블루, 오렌지, 옐로우 등 총 다섯 가지이다.

사진=디디에 두보
사진=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인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의 ‘더블 디’ 목걸이 제품이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이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디에 두보의 상징적인 D 쉐입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디 클로버 (D Clover)’ 목걸이는 네잎클로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냈다. 

‘르 비앙 디디’는 오닉스, 자개, 블루 칼세도니, 로도크로사이트, 호안석 등 다양한 원석을 선보이는데, 각각의 원석마다 좋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연말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