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부산 프리미엄 쇼핑 명소 ‘아난티 이터널저니’ 입점 – 호텔 어메니티 시장 진출

123
/사진=센녹
/사진=센녹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센녹’이 부산의 프리미엄 쇼핑 명소 ‘아난티 이터널저니’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분야의 리더 기업 ‘아난티'(ANANTI)는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를 통해 숙박, 힐링, 쇼핑을 일체화한 고품격 리조트 브랜드로, 서울, 부산, 가평, 남해 등의 지역에서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입점은 센녹이 리조트&호텔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부산 해안가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의 500평 규모 복합문화공간 ‘아난티타운’ 내 남성 및 유니섹스 패션편집숍 ‘코발트 바이 이터널저니’에서 센녹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센녹의 7종 베스트셀러 제품이 매장과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센녹
/사진=센녹

센녹은 호텔 어메니티 및 웰컴기프트 등으로 제품 공급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특히 리조트와 호텔 고객들에게 센녹의 프리미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센녹과 아난티 이터널저니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근하고 편안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센녹의 주요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