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미도와 함께한 화보로 완성한 ‘젠틀한 여름 스타일’

437
/사진=미도(MIDO)
/사진=미도(MIDO)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와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최신 화보가 공개되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김수현은 미도의 메인 컬렉션과 함께 깔끔하고 섬세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그의 부드럽고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김수현이 선택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워치는 브라운관 TV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39×40mm의 배럴형 케이스와 활동적인 분위기의 오렌지 러버 스트랩이 특징이다. 시계는 80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는 칼리버 80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으며, 12시 방향의 빅데이트 디스플레이와 충격 및 자기장 저항 기능이 있는 니바크론(Nivachron™)이 탑재되어 기능성 또한 강조되었다. 그라데이션 다이얼과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Super-LumiNova®) 코팅 핸즈 및 인덱스는 완벽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사진=미도(MIDO)
/사진=미도(MIDO)

다른 화보컷에서는 김수현이 미도의 ‘오션 스타’ 컬렉션과 함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친룩을 완성했다. 아이보리 니트와 매치된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은 네이비 블루와 실버 다이얼에 상어 이빹을 연상케 하는 뾰족한 인덱스가 특징이다. 40.5m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실용성이 뛰어난 GMT 기능, 항자성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 최대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갖춘 이 시계는 안정적이고 정밀한 시간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