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7이 헬리녹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와 손을 잡은 NOS7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체어원부터 짐색, 바람막이까지,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협업의 주력 제품 중 하나는 헬리녹스의 베스트셀러인 체어원이다. 세련된 배색의 메쉬 패널이 특징으로,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중앙에 자리한 NOS7 로고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하는 중요한 포인트다.
짐색과 샤코슈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다. 다양한 파티션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그린 컬러의 스트랩과 라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일상에서도, 아웃도어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다.
의류 라인업도 눈여겨볼 만하다. 블루 컬러가 어깨와 소매로 이어지는 바람막이는 가벼우면서도 방풍 효과가 탁월하다. 스웻셔츠는 100% 코튼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탄탄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반팔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NOS7과 헬리녹스 로고를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모든 의류는 국내 생산으로 진행되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NOS7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일요일의 여유로운 무드와 헬리녹스의 편안한 캠핑용 퍼니처가 만나 완성된 컬렉션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0월 25일부터 NOS7의 온라인 스토어와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헬리녹스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NOS7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 쌍방울, 컵형 방진마스크 1급 출시… 산업현장 안전 지킨다
- 찬바람 불기 시작하는 지금 입기 딱! 좋은 아우터 스타일링
- 에스파 닝닝, 매혹적인 블랙룩…강렬한 눈빛으로 시선 강탈
- ‘백종원♥’ 소유진, 세련된 자켓부터 러블리 홈웨어까지
- 임지연, 엘르 어워즈에서 빛난 우아한 핑크 드레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