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도시의 품격, 로로피아나 ‘아이서 재킷’

175
/사진=로로피아나
/사진=로로피아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자랑하는 ‘아이서 재킷’은 최고의 소재와 장인 정신이 결합된 겨울철 아우터다. 1924년부터 시작된 브랜드의 유산을 바탕으로 로로피아나는 매 시즌 우아함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아이서 재킷은 이러한 브랜드의 아이콘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겨울 아우터의 품격을 완성한다.

아이서 재킷은 1996년에 첫 출시된 이래 스키어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방수와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스톰 시스템® 처리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어 혹한의 날씨에도 완벽한 보호를 제공한다. 니트 캐시미어 칼라가 스카프처럼 목을 감싸주고, 래글런 소매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한다.

/사진=로로피아나
/사진=로로피아나

추가적인 디테일도 아이서 재킷의 매력을 더한다. 커프스에 장착된 보호용 탭은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고, 허리 스트링 조임은 이상적인 핏을 구현한다. 덕분에 이 재킷은 스키장뿐 아니라 겨울 도심에서도 세련된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 아이서 재킷은 실용성을 넘어선 클래식한 디자인을 지녀, 로로피아나만의 타임리스한 매력을 대변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미니 아이서 파카는 기존 아이서 재킷의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캐시미어 혼합 소재로 제작된 이 파카는 보온성과 함께 실용적인 디테일을 강화했다. 앞면 지퍼와 허리 드로스트링은 기능성을 더하며, 도심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로로피아나의 미니 아이서 파카는 겨울철 아우터를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탐험정신을 담고 있다. 품격 있는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젊고 모던한 감각을 더해 다양한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선택이다.

/사진=로로피아나
/사진=로로피아나

아이서 재킷과 미니 아이서 파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매력으로, 겨울철 일상에 품격을 더한다. 로로피아나의 아이콘 컬렉션으로 자리 잡은 이 아우터들은 브랜드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