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감성 더한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알래스카 24FW 다운 컬렉션 출시

174
/사진=알래스카
/사진=알래스카

에이션패션의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24FW 알래스카 다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알래스카는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며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지향하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번 컬렉션에서는 특별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 알래스카의 다운 컬렉션은 극강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테일을 추가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숏다운 점퍼는 덕다운 80/20 충전재와 경량 폴리 원단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하이넥 안쪽은 벨보아 소재로 마감되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였다.

컬러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블랙과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같은 기본 색상에 더해, 카키와 퍼플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조합을 제공한다. 남성용 하이넥 숏패딩은 친환경 충전재 웰론을 사용해 가벼운 볼륨감과 함께 풍성한 느낌을 준다. 또한 포켓과 넥카라에는 방수 지퍼를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사진=알래스카
/사진=알래스카

미들 기장의 후드 다운은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로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서 유용하다. 하단의 이중 포켓과 다양한 위치의 서브 포켓을 통해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남녀 구분 없이 다양한 체형에 잘 어울려 인기를 끌고 있다.

알래스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췄다”며 “일상 속에서도 자연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24FW 알래스카 다운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