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풀뿌리 환경 운동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국내 환경 단체들의 다양한 활동을 확인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지는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인 ‘1% for the Planet’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타고니아는 1985년부터 매출의 1%를 전 세계 환경 단체에 기부해왔다. 국내에서도 여러 환경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소비자들은 새롭게 개설된 플랫폼을 통해 환경 단체들의 활동 내용과 캠페인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부 및 자원봉사 등의 형태로 직접 참여할 수도 있다. 특히, 지역 사회에서 활동하는 풀뿌리 환경 단체들의 노력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이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최우혁 지사장은 “환경 보호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풀뿌리 단체들을 적극 지원하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며 “이번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타고니아는 앞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젠지 세대의 선택, 코치의 감각적 전략이 통한 이유
- 블랙야크, 제주와 손잡고 국가유산 가치를 알린다
- 이채연, 내추럴한 무드 속 빛나는 아우라…청순+시크의 정석
- 문정현, 필드 위 빛나는 니삭스 룩…세련된 골프 스타일링 완성
- 윤승아, 클래식과 모던의 경계를 걷다…미니멀한 봄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