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스펙스가 LG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하며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를 공식 후원하는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2021년부터 이어온 인연을 2026년까지 2년 더 지속하게 됐다.
이번 계약은 현금 및 현물 후원을 포함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맞춤형 의류와 용품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다년간 국가대표팀과 프로스포츠팀을 후원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에게 최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LG스포츠와의 동행, 승리의 순간을 함께하다
프로-스펙스는 LG스포츠와 함께 수많은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다. LG트윈스가 2023년 KBO리그에서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차지하는 과정에서도 프로-스펙스의 지원이 큰 힘이 됐다. LG세이커스 역시 꾸준히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어가며 국내 프로농구를 대표하는 강팀으로 자리 잡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입지 강화
프로-스펙스는 야구, 농구뿐만 아니라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종목에서 국가대표팀과 프로스포츠팀을 후원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LG트윈스(야구), LG세이커스(농구), FC서울(축구) 등 국내 최상위 구단들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프로-스펙스는 생활 스포츠와 스포츠 유망주 후원까지 확대하며 스포츠 산업 전반에서 영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아빠 없인 아무것도 못 해?”… ‘다 컸는데 안 나가요’지조의 짠내 가득한 집안 보수기
- 에이블씨엔씨,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 ‘초공진 옴므’ 출시
- 미키 17, 개봉과 동시에 1위! 왓챠피디아 HOT 10 순위 공개
- 스케쳐스, 신발 넘어 의류까지… 25SS 어패럴로 편안함을 입다
- 지속 가능한 패션을 향한 한 걸음, 쉬인의 친환경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