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파운데이션과 세팅 파우더-컨실러 출시

261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파운데이션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파운데이션 중 하나인 파워 패브릭+.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선사하는 놀라운 커버리지의 내추럴 매트, 롱웨어-컴포트 파워 패브릭+ 라인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완벽하게 해줄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됐다.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의 프랜차이즈 답게 섬세한 컬러에 오랜 시간 지속되는 커버리지를 자랑하는 파워 패브릭+ 멀티 리터치 컨실러와 모공과 요철을 가려주어 블러 처리한 듯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파워 패브릭+ 롱웨어 세팅 파우더까지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아르마니 뷰티는 더욱 탄탄해진 파워 패브릭+ 루틴으로 지속력과 밀착력을 겸비한 뽀얀 상앗빛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한다. 피부고민이 많아지는 여름, 아르마니 뷰티의 파워 패브릭+ 루틴으로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다.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담은 파워 패브릭+만의 뽀얀 상앗빛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며 화사한 안색을 선사한다. 파워 패브릭+의 롱웨어 커버리지는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함과 동시에 얇고 섬세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여 답답하지 않은 가벼운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파우더 처리한 듯 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파워 패브릭+의 섬세한 커버리지로 24시간 동안 편안하고 높은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내추럴 매트 파운데이션인 파워 패브릭+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품으로,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여 블러 처리한 듯한 피부 결을 만들어 줌과 동시에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뿐만 아니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퍼프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모공과 피부 요철이 더욱 신경 쓰이는 여름일수록 세팅 파우더는 메이크업 효자 아이템이다. 신제품 파워 패브릭+ 롱웨어 세팅 파우더와 함께 한층 더 완벽한 피부 결을 연출해보자.

이탈리안 꾸뛰르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NEW 파워 패브릭+ 멀티 리터치 컨실러를 출시한다.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내추럴 매트 파운데이션인 파워 패브릭+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파워 패브릭+ 멀티 리터치 컨실러는 기존 파워 패브릭 컨실러보다 커버력, 지속력, 텍스처 그리고 편안함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무광으로 새롭게 출시된 컨실러는 한층 고급스럽고 시크해진 케이스를 선보인다. 파워 패브릭+ 멀티 리터치 컨실러의 섬세한 컬러와 높은 커버력, 그리고 편안한 지속력으로 더 완벽하고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