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두피 건강 확인하세요”…DNA 분석 키트 내놓은 아모레

316
아모레퍼시픽의 마이 스킨 DNA/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마이 스킨 DNA/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102,800원 ▲300 +0.29%)이 개인별 피부와 건강 유전자를 분석해 맞춤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마이 스킨 솔루션’을 출시한다.

‘마이 스킨 솔루션’은 유전자 분석과 피부 정밀 측정을 통해 타고난 피부와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 본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른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선보이는 ‘마이 스킨 DNA’를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유전체 분석기관 랩지노믹스와 협업해 개발한 ‘마이 스킨 DNA’ 분석 키트를 활용하면 피부 노화, 색소 침착, 여드름 발생 등 피부 관련 유전자 11가지 항목과 비만, 식습관 등 건강 관련 58가지 유전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유전자 채취 이후 분석까지는 약 일주일이 걸린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본인의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받은 뒤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시티랩’에 방문하면 정밀 측정을 통해 현재의 피부 및 두피 상태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 시티랩’에서는 피부 및 두피 정밀 측정결과와 유전자 분석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일대일 피부 관리 카운슬링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라인 피부 측정 및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마이 스킨 솔루션’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다. ‘마이 스킨 DNA’는 온라인 아모레몰 아이디 하나당 한 개씩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아모레몰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마이 스킨 DNA’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