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가을 신상품으로 앞서간다

286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와 몽클레르(MONCLER)가 2023 가을 신상품 컬렉션을 공개했다.

 
각 브랜드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야외 활동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스톤아일랜드
/사진=스톤아일랜드

스톤아일랜드의 23AW 컬렉션은 산업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흙색조와 콘크리트 그레이 등의 중립적인 컬러를 사용하며, 적색, 청색, 밝은 녹색 등 다이내믹한 컬러를 포인트로 삼아 대조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밀짚모자와 같은 짜임을 재해석하여 의류의 질감을 강조했으며, 핸드 컬러드 데이비드, 폴리 스트라타 아이스 재킷, 시맬리스 터널 나일론다운 등의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몽클레르
/사진=몽클레르

몽클레르의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3 프리폴 컬렉션은 야외 활동을 위한 경량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 컬렉션은 애플 그린과 흙빛 카키 브라운 컬러의 폴라텍 지퍼 플리스와 재활용 고어텍스 쉘 재킷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사진=몽클레르
/사진=몽클레르

여성 컬렉션은 블랙, 아이보리, 탠 컬러를 기반으로 핫 핑크 컬러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초경량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테디 플리스, 단열 조끼 등의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스톤아일랜드의 23AW 컬렉션은 스톤아일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3 프리폴 컬렉션은 7월 1일부터 몽클레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