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걱정 NO! 여름을 빛낼 수영복 스타일링

356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여름이면 바다 위의 푸른 파도와 따스한 모래사장 그리고 환한 태양 아래에서 여름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 많다. 

그렇지만 복부에 살짝 누적된 뱃살 때문에 자신감을 올리는데 한계가 있다면 주목하자. 

여름 바다를 품고 뱃살까지 감출 수 있는 멋진 수영복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사진=젝시믹스
/사진=젝시믹스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뱃살을 가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선택이다. 허리 라인을 높게 설정하여 복부를 깔끔하게 커버해주는 이 디자인은 레트로한 느낌을 주어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탱키니(Tankini)
탱키니는 비키니와는 다르게 통이 있는 톱과 하의로 구성된 수영복이다. 복부를 충분히 커버해주는 이 디자인은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고를 수 있다.

/사진=STL
/사진=STL

원피스 수영복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원피스 수영복이다. 이 수영복은 복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플로럴 패턴, 폴카닷,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개인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래시가드

래시가드는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동시에 편안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뱃살 커버에도 효과적이며, 복부가 탄탄하지 않아도 자신감 있게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사진=자라
/사진=자라

카프탄 혹은 사롱

비키니나 원피스를 착용한 후에 가볍게 걸치는 카프탄이나 사롱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아이템들은 비치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복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이상의 팁들을 참고해 더 이상 뱃살을 신경쓰지 않고 여름을 즐기는데 집중하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