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 황유민 프로의 골프화,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

653
/사진=아디다스골프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는 오는 8월 10일, 골프 화의 새로운 혁신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CODECHAOS LACELESS)’를 출시한다. 2020년 큰 사랑을 받았던 ‘코드케이오스’에 이어 이번 레이스리스 버전은 끈도, 보아 핏 시스템도 없이 깔끔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레이스리스 특성상 발과의 완벽한 착용감이 요구되며, 이를 위해 텍스타일과 프라임니트 소재의 조합을 통해 탁월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특히 미드 컷 형태로 설계되면서도 신고 벗기 편리한 구조로 발목의 스트레치 탭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사진=아디다스골프

이러한 테크놀로지와 편안함에 대해 KPGA의 강자 서요섭은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기존의 골프화의 틀을 깨는 신선한 접근으로, 높은 접지력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며 감탄을 표했다.

또한, 황유민 프로는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디자인적으로도 너무나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이 있다. 특히 이런 디자인의 골프화는 바지와의 조합이 더욱 돋보이게 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신상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사진=아디다스골프

이렇게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예정인 ‘코드케이오스 레이스리스’는 8월 10일,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