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 론칭

238
/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의 새로운 라인 ‘감탄브라 주니어’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라인으로 첫 제품으로는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가 선보일 예정이며, 19일에는 추가로 ‘감탄 주니어 브라탑’과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도 출시될 예정이다.

그리티는 이번 제품 라인에서 피부 안전성에 큰 신경을 썼다. 특히, 원단에는 무형광 인증, 아동 KC 인증,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Original 인증을 획득한 ‘면모달 프리컷 원단’을 사용하여 아토피 등 피부가 민감하기 쉬운 초등학생부터 주니어까지 착용 가능하다.

/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주니어 브라 최초로 ‘몰드 일체형 퓨징 브라’를 도입하여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U-NECK’ 스타일의 런닝형 어깨 끈을 적용하여 봉제선이 없어 피부 자극이 없다.

이번 라인에 이어 19일에는 ‘감탄 주니어 브라탑’과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도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탑은 브라와 런닝을 결합한 2IN1 제품으로, 사각팬티는 속바지와 팬티 기능을 결합한 2IN1 스타일로 출시된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총괄 부사장은 “성장기 청소년들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원단의 인증 테스트에 특히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티의 ‘감탄브라’ 브랜드는 이미 바디포지티브(내 몸 긍정주의) 열풍에 힘입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감탄 주니어’ 라인은 그 인기를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