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의즐거움, 교통비 90% 돌려받는 ‘이즐 K-패스 카드’ 이벤트 진행

68
4

이동의즐거움이 이즐카드에 K-패스 기능을 더한 \’이즐 K-패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이하 대광위)와 협약을 통해 지난 2021년부터 알뜰교통카드 사업에 참여하며 해당 사업이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할 수 있도록 운영해왔던 이동의즐거움은 대광위와 함께 기존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의 혜택을 대폭 개선한 \’이즐 K-패스 카드\’를 ▲전국 편의점과 ▲모바일이즐 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며 국민들이 누릴 교통복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K-패스는 기존 알뜰교통카드를 등록하거나 K-패스 카드를 구매 또는 발급받아 월 15회 이상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경우 일반인은 20%, 청년층은 30%, 저소득층은 53%로 최대 60회까지 교통비 지출금액의 일정 비율을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용실적에 따라 10%를 추가로 적립금 환급을 받을 수 있어 기본 적립금만 63%에 이른다.

이동의즐거움이 보급하는 \’이즐 K-패스\’는 \’이즐카드\’의 범용성에 \’K-패스\’ 혜택을 더해 국민들이 누릴 교통복지영역을 대폭 확대했다. \’이즐 K-패스\’는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쇼핑몰, 맛집 등 어디서나 결제 가능한 국내 최초의 One Wallet 통합 교통카드로, 복잡한 발급절차 없이 편의점이나 모바일로 쉽게 만날 수 있고, 교통비 뿐만 아니라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나 결제가능하여 생활비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 K-패스 대비 이용실적 기준이 낮아 추가 적립금 10%에 대한 조건을 쉽게 충족할 수 있다.

이동의즐거움은 이즐 K-패스 출시기념으로, 이즐 K-패스 가입 및 등록한 고객에게 교통비를 최대 27%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모바일이즐 앱을 통해 이즐 K-패스에 가입하거나 ▲이즐충전소 앱을 통해 실물형 이즐 K-패스 카드를 등록하면 최대 27%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즐 K-패스\’ 이용 고객은 계층별 최대 53% 적립에 이용실적에 따라 10%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27%를 더 적립할 수 있어서, 총 90%의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동의즐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