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여름시즌 음료·디저트 신메뉴 7종 출시

26
ⓒ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시골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여유를 즐기는 ‘러스틱 라이프 (Rustic Life)’ 트렌드에 맞춰 ‘여름날의 촌캉스’를 컨셉으로 여름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수박주스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오이오이 라임 오히또 ▲버터버터 마늘 크로크무슈 ▲대파 송송 치즈 감자빵 등 총 7종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촌캉스’를 컨셉으로 기획한 여름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즐거움이 커진다’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맛과 비주얼, 건강까지 생각한 신메뉴를 지속하여 개발, 출시하고 가성비 있는 메뉴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오는 8일(수)부터 여름시즌 메뉴 구매 시 부채를 선물하는 ‘선착순 촌캉스 부채 증정 이벤트’와 함께 복고 감성의 펀(FUN)한 마케팅도 진행한다.

매장에 있는 손흥민 선수 이미지를 부쳐주는 재미있는 영상을 SNS(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2차 추첨을 통해 부채를 다이슨 선풍기, 손풍기 등 최신형 선풍기로 바꿔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여름시즌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