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그라인더 브랜드 유레카, 월드오브커피 참여…오진양행 전격 지원

13

부산 벡스코 제1전시관 C063 유레카 부스의 모습./ 오진양행

2024 월드 오브 커피가 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다.

월드오브커피는 세계 최대의 커피 산업·서비스 전문 전시회로 아시아 최초로 부산에서 열린다. 70개국 250개사가 전시관을 운영하며 커피 관련 제품, 기술,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태리 그라인더 브랜드인 유레카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B2B, B2C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다양한 시연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수입사인 오진양행도 유레카의 엠버서더인 ‘CBSC 인터내셔널’ 소속 구동환 바리스타와 함께 그라인더와 신제품 커피 머신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전격 지원 사격을 나선다.

유레카는 2일 스로우-다운의 공식 그라인더로 선정된 ‘프로메테우스’와 2023 KNBC 공식 그라인더 ‘헬리오스’ 제품 소개 및 커피 시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3일에는 홈카페용 그라인더 ‘싱글도즈’와 신제품 1그룹 커피 머신 ‘코스탄자’를 활용한 에스프레소 추출, 시음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오진양행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부산에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커피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유레카 부스에서도 적극적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통하고자 한다”며 “그 중에서도 특히 유레카에서 커피 머신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출시된 신제품 1그룹 머신 ‘코스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월드 오브 커피’는 오는 4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며, 유레카 부스는 C603에 위치해 있다. 유레카 부스에서 진행될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진양행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