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치 미츠루 대표작, 네이버에서 본다

14

[데일리임팩트 이승석 기자] 네이버시리즈는 일본 유명 만화가 아다치 미츠루의 대표작 ‘터치’, ‘크로스게임’과 ‘H2’의 디지털 서비스를 국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시리즈는 오는 24일까지 단행본 1권 무료와 전권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권을 세트로 구매하면 네이버웹툰과 시리즈에서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키를 최대 100개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에 서비스 중이었던 ‘H2 오리지널’도 8일까지 전권 무료 감상 및 소장가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화 터치, 크로스게임, H2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 만화가 아다치 미츠루의 대표작이다. 청춘, 스포츠, 연애를 결합한 서정적인 스토리와 특유의 감성적인 연출이 특징으로, 작품이 연재된 80~90년대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 리더는 “네이버시리즈와 DCW의 협업으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작품을 폭넓은 세대의 독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발굴해 다양한 독자들이 시리즈 앱 내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