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상공회의소, ‘2024년 달라진 경제환경의 분석과 대응전략’ 조찬강연회 개최

20
사진평택상공회의소
[사진=평택상공회의소]

평택상공회의소는 회관 6층 컨퍼런스룸에서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염승환 이사(現이베스트투자증권)를 초청해 ‘2024년 달라진 경제환경의 분석과 대응전략’이란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국내 외 경제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인들의 경영 환경이 매우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경제전망 전문가로 유명한 염 이사를 초청해 24년 경제 흐름 예측을 통해 올 한해 기업인들의 경영 및 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강연을 진행했다.

염 이사는 현재 방송매체의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POSCO, LG전자, 포항공대, 연세대, 고려대 등 다수 기업 및 대학에서 강연을 진행했다. 저서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를 펴내기도 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연중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역대 초청 강사 중에는 박석중 연구위원, 양준혁 해설위원, 정동일 교수, 김효준 BMW대표이사, 윤태익 교수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시민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다양한 주제로 시행되는 평택상공회의소 조찬강연회 신청 문의는 평택상공회의소 교육사업본부로 하면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