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TV 게임 美 출시

20

[더구루=길소연 기자] 삼성전자가 핀란드 리턴 엔터테인먼트(Return Entertainment, 이하 리턴 엔터)와 함께 미국에서 스마트 TV 게임을 출시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핀란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게임 개발업체인 리턴 엔터와 협력해 스마트 TV 게임 플랫폼이자 게임인 라이벌스 아레나(Rivals Arena)를 데뷔시켰다. 

스마트 TV 게임 라이벌스 아레나는 플레이어가 전략적 카드 콤보와 영리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빠르게 진행되는 카드 배틀 게임이다. 영화적인 비주얼과 멀티플레이어 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환경에서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리턴 엔터의 파트너십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스마트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해 삼성 TV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베사 주틸라(Vesa Jutila) 리턴 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는 “리턴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삼성 TV와 주류 시청자에게 영화 같은 고화질 게임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 TV 게임은 클라우드 기반 기술은 외부 컨트롤러 없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 루세로(Mike Lucero) 삼성전자 게임 제품 관리 책임자는 “삼성전자는 플레이어가 삼성 기기에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통해 모든 삼성 TV 사용자를 플레이어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