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킵, 해외여행 필수품 소매치기 및 도난방지가방 브랜드 런칭

11
4

락킵(LOCKEEP)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근 런칭했다고 8일 전했다.

락킵의 여행용 크로스백은 가볍고 탄탄하면서도 모든 소매치기 및 가방 탈취 수법을 원천 차단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해외여행 시 소매치기 및 가방탈취, 도난 등은 점점 고도화 되고 지능화되고 있는데 여권과 신용카드, 현금, 휴대폰 등을 한 번에 빼앗길 수 있는 만큼 위험한 범죄다. 최근에는 가방을 찢고 탈취하는 것은 물론 RFID스캔을 통한 소매치기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락킵에서는 이런 모든 소매치기 수법을 차단할 수 있게끔 독자적인 기술력을 해외여행가방에 담았다. 일체형 지퍼 자물쇠와 버클 자물쇠를 동시에 적용했기 때문에 이중 비밀번호를 통해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다. 외부에서 칼 등으로 가방 일부를 찢은 후 내용물을 탈취하는 수법을 막기 위해 360도에 걸쳐 방검원단을 사용했다.

지능화 된 소매치기 수법까지 막아줄 수 있는 것이 락킵 도난방지슬링백의 특징이다. RFID차단 기능이 있어서 외부에서 스캔할 수 없으며 가방 끈을 자르거나 끊은 후 탈취해 달아나는 일을 막게끔 탄탄한 와이어웨빙을 적용했다.

락킵의 도난방지가방의 내부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이 많이 적용돼 있어 소지품을 구분해 보관하기 용이하며 가볍고 탄탄한 휴대성, 내외부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이러한 기능들을 구현하고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락킵 측은 글로벌 기술력을 갖춘 기업과 손을 잡았다.

락킵의 소매치기방지가방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20일 자정에 마감한다. 또한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로 2만원 상당의 카라비너를 증정, 가방에 달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했으며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 할인쿠폰 증정도 예정돼 있다.

락킵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중 소매치기와 가방도난은 매우 빈번하고 또 위험한 일이라 방지가 필수적이다. 실제 경험을 토대로 튼튼하면서도 거의 모든 소매치기 수법을 완전 차단할 수 있는 가방을 개발하고 많은 테스트 끝에 출시했으니 해외여행 시 락킵과 함께 소중한 물건과 경험들을 지키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