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로라, ‘나마네패스(NAMANE PASS)’ 출시 앞두고 ‘KOREA-AFRICA SUMMIT’서 선보여

32
아이오로라, '나마네패스(NAMANE PASS)' 출시 앞두고 'KOREA-AFRICA SUMMIT'서 선보여
아이오로라, ‘나마네패스(NAMANE PASS)’ 출시 앞두고 ‘KOREA-AFRICA SUMMIT’서 선보여

아이오로라가 7월 ‘나마네패스(NAMANE PASS)’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KOREA-AFRICA SUMMIT”에서 아프리카 각국 정부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아이오로라는 선불 결제와 교통카드 기능을 포함한 ‘나마네카드(NAMANE CARD)’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나마네카드(NAMANE CARD) ‘는 본인 인증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카드에 담아 발급할 수 있어 외국인들에게 매력적인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나마네패스(NAMANE PASS)’는 기존 ‘나마네카드(NAMANE CARD) ‘의 기능을 확장하여, 시내 지하철 및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항철도 왕복 이용도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 모든 교통을 한 장의 카드로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녹색성장을 위한 국제기구 GGGI의 사이드 이벤트로 열렸으며, 한국과 아프리카 간 상호적이고 유익한 지속 가능한 장기 협력 관계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또한 아프리카의 녹색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과 새로운 기회를 논의하는 자리로, 아이오로라의 ‘나마네패스(NAMANE PASS)’는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함으로써 녹색 성장에 기여하는 목표와 일치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프리카 아티스트의 작품을 ‘나마네카드(NAMANE CARD) 앞면에 프린팅하여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는 아프리카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나마네패스(NAMANE PASS)’를 발급하는 계획의 일환으로, 문화적 교류와 상호 이해를 촉진하는 의미를 가진다. 아이오로라는 이러한 행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