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김태희 등판 장면… 시청자들 모두 화들짝 놀란 이유 (+영상)

87

배우 김태희가 ‘웰컴투 삼달리’ 최종화에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 이목을 집중케 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마지막 회에 등장한 배우 김태희 / 유튜브 ‘JTBC Drama’

21일 방송을 끝으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종영한 가운데, 김태희가 특별 출연으로 마지막 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김태희는 이날 갑질 의혹을 벗고 업계에 복귀한 극 중 조삼달(신혜선) 연락을 받고 나타난 톱스타 김태희를 연기했다.

김태희는 앞서 ‘웰컴투 삼달리’ 1회에 조삼달과 친분이 있는 톱스타로 실명이 언급된 바 있다.

21일 방영된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출연한 김태희 / 유튜브 ‘JTBC Drama’

한 모델이 일정을 펑크낸 탓에 곤란해진 조삼달은 연예인 김태희에게 급히 SOS를 쳤고, 김태희는 선뜻 도움 요청에 응해 촬영장을 찾았다.

자신을 도우러 와 준 김태희의 선의에 신혜선은 크게 감동했고, 촬영 스태프 역시 감격했다.

화려한 미모를 뽐내는 김태희 / 유튜브 ‘JTBC Drama’
극 중 모델로 분한 김태희 / 유튜브 ‘JTBC Drama’
김태희의 미모에 감탄하는 극 중 조삼달(신혜선) / 유튜브 ‘JTBC Drama’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 김태희는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고 조삼달은 물론 주변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회에 깜짝 등장한 김태희를 본 시청자는 온라인 커뮤니티 글을 통해 놀라움을 표했다.

이들은 “와, 진짜 예쁘다”, “클라스는 영원하다”, “아름답네요”, “카메오가 김태희라니…”, “40대인 거 실화냐…”, “진짜 딸 둘 엄마 맞나요? 여전히 예쁘시네요”, “곱다 고와”, “시간이 지나도 태쁘(‘태희 예쁘다’는 뜻)는 태쁘”, “뒷모습부터 예뻤음…”, “언제까지 예쁘실 건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JTBC 드라마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마지막 회에 등장한 김태희 / 유튜브 ‘JTBC Drama’

지난해 12월 2일 첫 방영된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삼달(신혜선)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지창욱)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를 그렸다.

16회 여정을 끝으로 21일 종영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웰컴투 삼달리’ 마지막 회 최고 시청률은 12.4%를 기록했다.

김태희는 ‘웰컴투 삼달리’ 극본을 맡은 권혜주 작가와의 친분으로 특별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