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9회 강지원 샤넬 가방 소름 돋는 가격 수준

89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 9회에서 강지원이 착용한 샤넬 가방과 패션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화면 캡처 / tvN

29일 방송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박민환(이이경 분)의 프러포즈를 받고 본격적으로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원은 상견례 자리에 늦게 도착한 것은 물론 샤넬 가방을 메고 블랙 색상의 핫팬츠와 망사 스타킹, 스모키 화장을 한 채 등장해 박민환과 그의 어머니 김자옥(정경순 분)을 당황시켰다.

예비 시어머니 김자옥과 마주한 강지원은 그의 말도 안 되는 요구를 들어주는 척 했다. 급기야 시부모를 모시고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 회사를 그만두겠다고 말하는 등 이전과는 사뭇 다른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예비 시어머니 김자옥의 가부장적인 살림 요구를 참아내던 강지원은 제사를 부활시키겠다며, 딸이 아버지의 제사를 지내는 것은 안 된다는 입장을 보이자 결국 폭발했다.

강지원은 “자기 아들이 귀하면 남의 딸도 귀한 줄 알아야지”라며 “똑똑히 알아라. 내가 당신 집안 마음에 안 들어서 이 결혼 엎는 거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강지원이 과거 설움을 시원하게 복수하는 모습은 내남결 시청자들에게 두고두고 회자될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사이다 발언에 힘을 실어준 가방과 패션 브랜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화면 캡처 / tvN

내남편과결혼해줘9회강지원샤넬가방은’클래식미듐핑크샴페인골드’제품으로알려졌다.미듐(미디엄)사이즈기준가격은무려1600만 원대로현재명품전용쇼핑몰등에서는22% 할인된1270만 원대에 판매되고있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원은 시어머니 눈 높이에 맞추기 위해 이를 착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남편과결혼해줘’는이번 주9회와10회가방송됐으며,총16부작드라마로결말까지몇부작안 남은상태다.방송시간은매주월,화요일오후8시50분이며,OTT는티빙에서공개된다.원작은성소작작가동명웹 소설로극본은신유담작가가맡았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화면 캡처 / tvN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