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난리나ㅋㅋ” 오마이걸 탈퇴 멤버, 카리나 조롱 논란 (+사진)

60

그룹 오마이걸 탈퇴 멤버 진이(본명 신혜진)가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조롱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누리꾼들 사이에서 뭇매를 맞고 있다.

29일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오마이걸 탈퇴 멤버 카리나 관련 글 논란’ 등의 제목으로 해당 게시물이 빠르게 확산 중이다.

논란이 된 게시물 /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인스타그램

진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카리나카리나카리나난리나ㅋㅋ”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양손을 모은 채 눈을 맞는 사진 한 장을 첨부했다.

이날은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설이 불거지고 연애를 인정한 날이다. 난데없는 카리나 언급에 에스파 팬들을 비롯한 누리꾼들은 조롱이 아니냐는 지적을 했다.

실제로 현재 진이의 인스타그램 댓글 창은 누리꾼들의 비판 댓글로 도배가 되고 있다.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 뉴스1

누리꾼들은 “재밌나?”, “카리나 내버려 둬라”, “카리나한테 사과해”, “자기 일이나 잘하지”,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건가”, “지금 굳이?”, “악감정이라도 있나”, “선 넘었음”, “무례하고 미성숙한 발언임”, “어떻게 감히…”, “관심 끌고 싶나 봄” 등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카리나와 이재욱이 전날 공개 열애를 선언한 가운데 29일 이재욱이 갑작스럽게 ‘환승연애’ 의혹에 휘말리면서 곤욕을 치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이재욱 소속사은 법적 대응을 시사하고 나섰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이날 “(이재욱과 카리나)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며 “심각한 인격권 침해 행위로 법적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파 카리나 / 뉴스1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