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9주년, 희로애락도 락이다 7연승 도전…스페셜 무대 주인공 정체는?

15

MBC ‘복면가왕’이 9주년 특집 방송으로 찾아온다.

14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은 9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판정단 라인업과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모두를 경악하게 한 가요계 슈퍼스타가 스페셜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복면가왕’ / MBC

믿고 듣는 음색 여신이자 감성 보컬리스트 소유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매력적인 음색에 박수 세례가 이어진다. 이에 윤도현이 확신에 찬 목소리로 그녀의 정체를 소유로 추리해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더욱 고조된다. 하동균 역시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소유로 예상하며 윤도현의 의견에 힘을 보탠다.

또한 한국 블루스의 전설이자 블루스 밴드의 자존심 신촌블루스의 보컬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녀의 매혹적인 음색에 판정단이 열광한다.

이어 김구라가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그녀의 정체를 신촌블루스의 보컬로 추리해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랜 판정단 경력을 바탕으로 평소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그의 추리에 다른 판정단 역시 동조하며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승승장구, 9회말2아웃, 살랑살랑 구피, 히죽히죽 백구, 쩐 없는 구준표, 진실된 구라, 사랑도 99.9, 은하철도 999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들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복면가왕’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