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발매되는 ‘눈물의 여왕’ OST, 엄청난 가수가 참여했다

152

대세 가수 최유리가 ‘눈물의 여왕’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tvN ‘눈물의 여왕’ OST ‘프로미스(Promise) 앨범 커버, 가수 최유리 / 소리날리, 네이브

최유리는 14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의 OST Part.9 ‘Promise(프로미스)’를 발매한다.

‘Promise’는 현우(김수현 분)의 취중 고백씬에 흘러나와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해인(김지원 분)의 감정까지 대변했다. 숨겨온 마음을 담담하게 고백하듯이 쓰인 가사에 호소력 짙은 최유리의 보이스가 더해져 현우를 향한 해인의 간절하고 애틋한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따뜻한 음색과 시적인 노랫말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는 ‘숲’, ‘잘 지내자, 우리’, ‘밤, 바다’ 등 다수의 대표곡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서 김범수, 세븐틴 승관, 홍이삭 등 다수의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해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도 인정받았다.

tvN ‘눈물의 여왕’ 스틸 / tvN 제공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그 해 우리는’ 등 다수의 작품으로 호흡한 뮤지션 김경희가 협업해 극 중 인물들의 서사를 심도 있게 더하는 OST를 완성했다.

한편, 최유리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9 ‘Promis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
0
+1
0
+1
0
+1
0
+1
0